2010년 4월 7일 수요일

엄정화 이별!

배우 엄정화(41)가 8살 연하의 모델 출신 배우 전준홍(33)과 결별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지난 2008년 9월 두 사람은 데이트 장면으로 추정되는 사진과 함께 열애설에 휩싸이자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며 만남을 조심스럽게 인정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지난해 말 결국 결별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역시 두 사람의 결별 사실을 인정했으며, 결별 이유로는 엄정화가 영화 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면서 두 사람의 사이가 소원해진 것이 결별의 원인으로 추정된다.

한편, 엄정화와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던 전준홍은 올해 초 전속계약이 끝나 심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배우 엄정화가 모델 전준홍과 결별한 사실이 알려졌다.

 

지난 2008년 데이트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는 두 사람은 작년 말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헤어지게 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지배적인 가운데 두 사람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열애설이 화제가 되던 당시 양측은 "서로 지켜보는 단계다"라며 공식적인 연인 관계를 부인한 바 있다.

연기, 노래로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엄정화는 현재 영화 '베스트셀러' 개봉을 앞두고 있고 모델로 유명한 전준홍은 그동안 드라마 '대한민국 변호사', 영화 '부산' 등에서 연기 활동을 한 바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