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4일 목요일

대국남아! 드디어 공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겨냥한 신예 5인조 남성아이돌그룹 대국남아(大國男兒)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대국남아는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동경소년’의 무대를 펼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예 아이돌이다.

동방신기와 마찬가지로 5인조인데다 노래, 춤, 퍼포먼스까지 출중한 실력에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그룹의 콘셉트로 새로운 한류 아이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들은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본격 나선다.
국내최연소 하모나이즈드 밴드 대국남아가 드디어 오늘(4일) 데뷔한다.

가요계에 비상한 관심을 모아온 신예 아이돌 대국남아는 4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한다. 또 타이틀곡 '동경소년’도 이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에 앞서 대국남아는 3일 서울 신사동 돌풍을 일으킬 준비를 마쳤다.

대국남아는 'the boss' 또는 'the boys of super space'를 뜻하며 '가요계에서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아티스트'가 되자는 뜻을 담았다. 평균연령이 17세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어린 보이 밴드이기도 하다.

대국남아는 데뷔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홈페이지 가입자수가 4만명에 육박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하다.

3년 전부터 연습을 해왔다는 점, 힘들었던 점도 있었지만 다섯 명이 똘똘 뭉쳐 하나가 되는 모습을 먼저 생각했다. 앞으로도 더욱 멋진 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국남아 측은 2월 28일 공식사이트와 각종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동경소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8일 공개된 '동경소년' 뮤직비디오 티저는 약 28초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대국남아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동경소년'은 한 소년이.

'동경소년'은 4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며,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국내 최연소 하모나이즈드 밴드 ‘대국남아’가 데뷔앨범 타이틀 곡 ‘동경소년’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이들은 3일 오후 서울 신사동 윤당아트홀에서 첫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앨범 타이틀곡 ‘동경소년’을 공개했다.

이날 다섯 멤버들은 “동방신기 선배님들이 롤모델”이라며 “최연소 그룹이라는 장점을 살려 풋풋하고 신선한 매력으로 팬들 곁에 다가가겠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대국남아는 가요계에서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아티스트가 되고자하는 뜻을 담고 있다. 처음에는 영어를 생각해봤지만 요즘 아이돌그룹들과 차별화를 생각하다 보니 한자가 들어가는 이름을 짓게 됐다고 설명했다.

대국남아는 데뷔 전부터 홈페이지 가입자수가 4만명에 육박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