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12일 금요일

박명수의 거성쇼!

꽃미남 정희철이 예능프로그램에서 혹독한 신고식을 치뤘다.

예능프로그램 데뷔 보름 만에 MC로 발탁된 정희철은 지난 1월 31일 박명수, 김현철, 황현희, 김영철, 마이티 마우스 상추 등과 함께 '거성쇼' 첫 녹화를 마쳤다.

제국의 아이들’의 정희철이 처음으로 출연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혹독한 신고식을 치러 눈길을 끌고 있다

데뷔 보름 만에 예능 프로그램 MC 소화해 '거성' MC 박명수로부터 차세대 ‘예능돌’이자 ‘개그돌’로 인정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정희철은 “사실 처음에는 아이돌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걱정했는데, 이왕 하는 거 열심히 하자 맘먹었더니 어떻게 하면 더 웃기게 랩을 뚫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며 예능 첫 신고식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꽃미남 외모에 타고난 재치와 끼로 똘똘 뭉친 당찬 아이돌 정희철이 출연하는 인내 심리 리얼 버라이어티 '거성쇼'는 SBSE!TV에서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최근 1인자 등극으로 화제가 된 박명수가 정체불명의 여성들에게 입술을 빼앗겼다.

지난 1월 31일 강남의 한 스포츠센터에서 진행됐던 웃음 인내 심리버라이어티 ‘거성쇼’ 첫 녹화에 참여한 박명수는 개그맨 황현희, 마이티 마우스의 상추와 함께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는 바람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여성들의 키스세례를 한 몸에

박명수, 김현철, 김영철, 황현희, 마이티마우스의 상추, 제국의 아이들의 정희철 등 총 6명의 남자 연예인들이 대국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새로운 웃음 코드를 생성할  리얼 버라이어티 ‘거성쇼’.

이번 ‘거성쇼’ 첫 회에서는 박명수, 황현희, 마이티마우스의 상추가 웃음을 꾹 참아야 하는 웃음수비 팀으로 선정되면서 사생결단 웃음공격 팀의 상상초월 웃음돌발 시추에이션에 어떻게 고군분투하는 지를 살펴볼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좀처럼 보기 힘든 박명수의 빅 웃음과 김현철 팀의 돌발 시추에이션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거성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