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17일 수요일

은초딩 은지원 첫사랑과의 결실!

‘은초딩’ 은지원(32)이 첫사랑 애인과 13년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17일 오전 한 언론은 은지원이 오는 4월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이 언론에 따르면 “은지원이 오는 4월 첫 사랑이자 현재 교제 중인 두살 연상의 이씨와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하지만 구체적인 장소나 결혼 날싸는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이로써 남자 아이돌 출신 가수 중 가장 처음으로 은지원이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다.

은지원은 지난 1997년 6인조 아이돌그룹 젝스키스로 데뷔, 2000년 젝스키스 해체 후 솔로 가수 활동과 KBS ‘1박 2일’ 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있다
은지원 소속사 측은 "오는 4월 미국 하와이에서 두 살 연상의 사업가 이모씨와 결혼할 예정이다"며 "아직 구체적인 날짜와 장소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은지원의 첫사랑인 연인 미스코리아 출신 이수진의 친언니로 미스 하이이 출신의 아름다운 미모를 갖춘 재원이다.

은지원이 연인 이씨와 결혼을 한다면 은지원과 이동국은 동서지간으로 가족이 되게 된다.

한편, 은지원은 1997년 젝스키스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2000년 젝스키스 해체 이후에는 힙합 솔로로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해 말 5집 앨범 'Platonic'을  발표한 은지원은 현재 타이틀곡 싸이렌(Siren)으로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KBS 2TV 주말예능프로그램 '1박 2일'에서 '은초딩'이라는 별명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