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26일 금요일

택연 미니홈피 탈퇴!

지난 25일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2PM의 재범과 관련 전속계약 해지 사실을 공식화하면서 택연의 미니홈피 탈퇴와 '원더걸스' 선미의 활동 중단이 이와 관련 있지 않느냐는 해석이 제기되면서 파문이 일고 있다.

JYP 측은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그 소식을 전할 수가 없었다"며 "연말 활동이 모두 끝난 올해 1월3일 그 내용을 말해줬고 이에 큰 충격을 받은 멤버 6명은 고민 끝에 삼일 뒤 전원 모두 더 이상 박재범과 함께 2PM 활동을 하기미니홈피에 재범 문제에 관련된 유감의 마음을 전했고, 평소 미니홈피를 통해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며 소통하기로 유명했던 택연이 재범과 관련된 일련의 사건이 심경 변화에 영향을 주지 않았느냐는 수도 있다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JYP의 공식 입장을 신뢰할 수 없다", "선미와 동반 탈퇴한 이유가 있다"며 온갖 추측을 쏟아내고 있다. 일각에서는 "재범이 범죄를 저지른 것은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도 있다.

하지만 JYP 한 고위관계자는 "법적 처벌을 받을 범죄는 아니다. 도의적인 문제"라며 일축했다. 또 선미와의 관련설에 대해서도 "별개의 문제 2PM 탈퇴를 선언하고 미국으로 출국했다.

2PM 멤버 택연이 재범의 JYP 전속계약 해지 소식이 불거지기 전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탈퇴한 사실이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나오고 있다. 택연은 평소 미니홈피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왔고 불미스러운 사건이 있을 때도 미니홈피 사진첩이나 다이어리를 닫은 적은 있지만 탈퇴를 한 적은 없다.

JYP 측은 지난 홈페이지를 통해 “올 4월 발매된 앨범으로 재범 군이 복귀할 계획이었지만 재범 군이 사적으로 큰 잘못을 저질렀다는 사실을 전해왔다”며 “본사 역시 박재범군이 본사 소속 연예인으로 더 이상 적합하지 않다는 판단 하에 통해 재범의 전속 계약 해지 사실을 공지했다. JYP 측은 탈퇴 이유에 대해 "박재범군 본인의 사생활 문제이므로 그 내용을 밝힐 수는 없지만, 작년 9월 팀 탈퇴 시의 문제보다도 훨씬 더 안 좋고, 또 사회적으로도 훨씬 더 심각한 문제를 초래할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고 밝혔다.

재범을 2PM에서 영구 탈퇴시키며 다시 돌아올 수 없다는 것을 공식화한 것. 지난달 2PM 멤버인 우영도 미니홈피를 갑자기 탈퇴한 바 있어 팬들의 충격은 더욱 크다.

또 준수는 미니홈피를 닫은 상태고, 찬성도 ‘혼란…’이라는 글만 남긴 채 닫아놓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